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넷 TV가입은 B tv pop! 케이블TV의 저렴함에 IPTV의 고품질까지!

Review/블로거 리뷰

by SK브로드밴드 2023. 6. 16. 18:34

본문

 

 

 

얼마 전 B tv pop이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곤 "좀 더 저렴하고 콤팩트한 상품이 나온 건가?" 했었는데, 알고 보니 기존 케이블TV에서 IPTV 전송 방식으로 진화한 새로운 B tv상품이었다. 즉 품질은 더욱 업그레이드되었지만 케이블TV의 저렴한 요금은 그대로기 때문에 갓성비TV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조합이 된 것이다.

그럼 그동안에는 왜 이런 좋은 IPTV가 없었던 것일까?

 


 

 

B tv pop 출시의 배경

 

 

더 저렴해진 IPTV의 등장에는 여러 가지 요인들이 작용하고 있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전혀 다른 곳에서 발견할 수 있었다.

작년 방송법이 새롭게 개정되면서 기존의 케이블TV 권역에서도 IPTV 기술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는 소식이다.

 

 

 

참고로 기존 케이블TV나 위성방송은 RF(Radio Frequency) 방식을 사용해왔기 때문에 채널의 숫자를 늘리거나 전송 용량을 확보하는 것에 어려움이 있었던 반면, IPTV의 IP(Internet Protocol) 방식은 채널과 품질에서 모두(허용량 범위 내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차이가 있다.

 

방송법 개정을 통해 케이블TV도 IP 망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 이런 변화는 오직 SK브로드밴드에서만 경험할 수 있다고 하니 현재로선 B tv pop이 유일한 것이다.

 


 

 

B tv pop 장점은?

 

 

새로운 B tv pop은 IPTV의 인터넷망과 셋톱박스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어 UHD 고화질 감상도 가능해졌고, 채널의 숫자나 VOD의 이용에도 여유가 생겨 더 많은 수의 콘텐츠들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익숙하게 봐왔던 IPTV에서의 장점들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채널이나 VOD가 더 늘어나게 되면서 평소 개인적으로 즐겨 보는 영화들은 물론 드라마(시리즈)와 예능 등의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는 키즈 콘텐츠나 해피시니어 콘텐츠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성별이나 연령대에 관계없이 온 가족 모두 충분한 볼거리들이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IP 망을 이용하는 IPTV 방식이기 때문에 Smart3 셋톱박스를 통해 구글 플레이스토어/유튜브/누구 등의 서비스를 막힘없이 이용할 수 있고, 스트리밍/게임 등의 각종 앱들을 설치해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요금제는?

 

 

월 요금제는 8천원대로 낮추는 것이 가능하다고 하니 놀라울 정도다.

물론 3년 약정과 함께 [기가 라이트 인터넷 + B tv pop 180 + 기가 와이파이]를 결합으로 이용해야 하지만, 인터넷과 IPTV를 동시에 이용할 계획이라면 가장 부담 없는 기본 구성이라 할 수 있다. 채널도 B tv pop 180 정도면 주로 보는 콘텐츠들은 대부분 포함되어 있고 추가로 채널이 더 필요하다면 상품을 변경해 결합하면 간단하다.

 


 

 

 

사은품도 중요

 

 

B tv pop의 출시와 함께 사은품과 이벤트도 잔뜩 준비되어 있으니 지금이 바로 최적의 타이밍이다. 갤럭시 탭 A8을 함께 받아 어디서든 넷플릭스/유튜브를 감상해 볼 수도 있겠고, 마샬 억스브릿지 블루투스 스피커를 받아 인테리어까지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다. 그 외에도 주방가전 등 다양한 사은품들과 각종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도록 하자!

 

🔗 B tv pop 이벤트 혜택 자세히 알아보기 : https://bit.ly/46XFjKL

 

 

 

 

 

 

#B tv pop 리뷰 이벤트

 

7에는 B tv pop의 또 다른 이벤트, 가입 고객님을 위한 B tv pop 리뷰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B tv pop 기존/신규 고객님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023 7월에만 참가하실 수 있어요!

 

이벤트는 개인 SNS 또는 블로그 B tv pop 리뷰를 작성하셔서 참여할 수 있는데요.

 

필수 해시태그(#SK브로드밴드 #Btv케이블 #Btvpop #비티비팝)를 리뷰에 꼭 포함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아래 링크의 구글폼에 리뷰 게시물 링크 및 기타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 완료!

 

 

1. SK브로드밴드의 갓성비 케이블TV, B tv pop 가입

2. 전체 공개된 개인 SNS 및 블로그 B tv pop 리뷰 업로드

※ 필수 해시태그 : #SK브로드밴드 #Btv케이블 #Btvpop #비티비팝 #케이블TV

3. 아래 구글폼에 리뷰 게시물 링크 및 경품 수령 정보 입력하여 이벤트 응모

 

 

🔗 B tv pop 리뷰 이벤트 구글폼

 

 

출처 : 비스타 워커힐 서울 홈페이지

 

참가 고객님 중 우수 리뷰 작성 고객을 추첨하여  56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7 31일 월요일 참여 기간 종료 후 8 7 월요일에 당첨자 개별 연락 예정입니다.

 

 

1 비스타 워커힐 디럭스룸 호텔 숙박권 (한강 전망, 더부페 조식 2인 포함) (1)

2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5)

3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50)

 

 

🔗 B tv pop 리뷰 이벤트 구글폼

 

 

 

 

저렴한 요금에 IPTV의 기능을 제공하는 갓성비 케이블TV, SK브로드밴드 B tv pop!

 

환승 혜택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생활 가전에서 호텔 숙박권까지 선물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