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출시 & 리뷰 이벤트] B tv pop 가입 후 리뷰 작성하고 호텔 숙박권 받으세요!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23. 7. 6. 18:00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고객님, 그리고 IPTV 갓성비 요금제를 찾으시는 여러분!

 

SK브로드밴드 B tv pop은 저렴한 요금에 IPTV의 기능을 제공하는 갓성비 케이블TV인데요.

 

7에는 기존 출시 이벤트에 더해 호텔 숙박권을 드리는 리뷰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해요!

 

SK브로드밴드 B tv pop 가입 시 받으실 수 있는 환승 혜택리뷰 이벤트까지 함께 알아볼까요?

 

 

 

 

#B tv pop 출시 이벤트

 

B tv pop은 개정된 방송법을 적용하여 케이블TV 권역에서 IPTV 기술방식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렇기에 IPTV와 같은 성능에 요금은 IPTV보다 더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졌다고 해요.

 

SK브로드밴드에서만 제공되는 갓성비 케이블TV, B tv pop의 장점은 이것만이 아닌데요.

 

 

 

하나, IPTV의 인터넷망과 셋톱박스로 끊김/깨짐 없이 대형 TV에 맞는 UHD 화질이 제공됩니다.

 

, 또한 영화/드라마 월정액 OCEAN, B tv ZEM, 해피시니어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가득하다고 해요.

 

, 기존 케이블TV와 달리 유튜브와 다양한 구글TV, 인공지능 NUGU도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1. 추천 요금제

 

다양한 장점이 있어도 가격적인 메리트가 확실해야 환승하실 마음이 생기실 텐데요.

 

합리적인 인터넷 + TV 결합상품8천 원대 요금으로 부담 없이 사용하실 수 있어요.

 

500Mbps 인터넷B tv pop 180개 채널, 기가 와이파이월 납부금액 8,600원에 사용하세요!

 

* 3년 약정 기준, 부가세 포함, 결합 및 제휴 카드 할인 최대 적용 기준 (자세한 내용 확인은 [링크] 클릭)

 

 

2. 사은품 혜택

 

B tv pop 가입 후엔 우리집 필수 가전가입 선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삼성전자 갤럭시 탭 A8, 장마 기간에 필수인 제습기,

LG전자 와인셀러, 백화점 상품권 등 고객님을 위한 다양한 사은품을 준비했어요!

 

 

 

 

#B tv pop 리뷰 이벤트

 

7월과 8월에는 B tv pop의 또 다른 이벤트, 가입 고객님을 위한 B tv pop 리뷰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B tv pop기존/신규 고객님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2023년 7월에서 8월까지만 참가하실 수 있어요!

 

이벤트는 개인 SNS 또는 블로그B tv pop 리뷰를 작성하셔서 참여할 수 있는데요.

 

필수 해시태그(#SK브로드밴드 #Btv케이블 #Btvpop #비티비팝)를 리뷰에 꼭 포함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아래 링크의 구글폼에 리뷰 게시물 링크 및 기타 정보를 입력하면 참여 완료!

 

 

1. SK브로드밴드의 갓성비 케이블TV, B tv pop 가입

 

2. 전체 공개된 개인 SNS 및 블로그 B tv pop 리뷰 업로드

※ 필수 해시태그 : #SK브로드밴드 #Btv케이블 #Btvpop #비티비팝 #케이블TV

 

3. 아래 구글폼에 리뷰 게시물 링크 및 경품 수령 정보 입력하여 이벤트 응모

 

🔗 B tv pop 리뷰 이벤트 구글폼

 

 

출처 : 비스타 워커힐 서울 홈페이지

 

참가 고객님 중 우수 리뷰 작성 고객을 추첨하여 56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831일 목요일 참여 기간 종료 후 9월 6일 수요일에 당첨자 개별 연락 예정입니다.

 

 

1 비스타 워커힐 디럭스룸 호텔 숙박권 (한강 전망, 더뷔페 조식 2인 포함) (1)

 

2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5)

 

3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50)

 

🔗 B tv pop 리뷰 이벤트 구글폼

 

 

 

 

저렴한 요금에 IPTV의 기능을 제공하는 갓성비 케이블TV, SK브로드밴드 B tv pop!

 

환승 혜택리뷰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생활 가전에서 호텔 숙박권까지 선물 받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