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SK브로드밴드, B다이렉트샵에서 24시간 내 ‘바로 설치’ 서비스 오픈 ‘오늘 초고속인터넷·B tv 바로 설치하고 바로 할인! 바로 혜택!’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23. 7. 10. 12:06

본문

 

- B다이렉트샵에서 초고속인터넷, B tv도 24시간 내 설치... 고객 편의성 높여

- 전용 할인혜택 제공... 친구 추천 이벤트로 상품권도 지급

- 8월 30일까지 ‘바로 가입’ 완료 고객 대상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 증정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유영상 www.skbroadband.com)가 자사 온라인 공식 가입센터인 B다이렉트샵(www.bdirectshop.com)에서 24시간 내 초고속인터넷, B tv를 설치해주는바로 설치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B다이렉트샵은 비대면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온라인으로 고객 맞춤형 초고속인터넷, B tv상품을 쉽게 찾아 셀프 가입이 가능한바로 가입을 런칭한 바 있다.

 

이에 SK브로드밴드는 고객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탐색해, 당일배송과 같은 퀵커머스에 익숙해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춰 초고속인터넷, B tv도 만 하루(평일 기준)면 설치가 가능한바로 설치서비스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B다이렉트샵에서바로 가입을 통해 온라인 가입신청서를 작성한 뒤, 스케줄 화면에서바로 설치신청 버튼만 누르면 된다. 이와 동시에바로 할인바로 사은품이 적용되어 고객 편의성을 한층 더 높였다.

 

SK브로드밴드는바로 가입하는 모든 신규 고객에게 B다이렉트샵만의 전용 할인으로 매월 2,200(기가인터넷 기준)바로 할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친구 추천 이벤트인바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친구가 추천을 받아 초고속인터넷과 B tv를 결합해 3년 약정 기준으로바로 가입하여 개통하는 경우 추천인에게 5만원 상품권, 친구에게는 1만원 상품권을 각각 지급한다. 친구 추천은 SK브로드밴드 서비스 이용과 관계없이 추천이 가능하다.

 

또한, 이달 10일부터 8 30일까지바로 설치오픈 기념으로바로 가입완료 고객 대상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도 증정하여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재광 SK브로드밴드 Digital마케팅 담당은비대면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바로 가입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빠른 설치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바로 설치를 오픈하게 되었다라며앞으로도 B다이렉트샵을 통해 고객 만족도 제고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더 나은 서비스와 고객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