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6 신규가입 이벤트] 106에서 B tv와 인터넷 가입하고, 브로비 무선 보조 배터리 선물 받자!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23. 9. 7. 18:26

본문

 

인터넷를 TV를 바꾸거나 새로 가입해야 하는데, 이것저것 찾아보기 귀찮다면 여기 주목!

 

전화 한 통으로 간편하게 인터넷과 B tv 가입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SK브로드밴드 본사 전담 상담원들이 직접 상담하기에 믿을 수 있는 공식 가입 채널 106! 📞

 

지금 106에 전화하셔서 다양한 혜택과 함께 B tv, 인터넷에 동시 신규 가입하세요.

 

최대 45만 원 상당의 본사 사은품, 온라인 전용 할인, 기존 고객 추가할인,

귀여운 브로비 무선 보조배터리 단독 증정 선착순 이벤트까지 함께 알아볼까요?

 

 

 

 

#믿은 수 있는 공식 가입 채널 106

 

개인 정보 유출이나 가입 사은품 사기 걱정에 인터넷&TV 가입을 망설이신다고요?

 

📞 106SK브로드밴드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식 채널이기에 안심할 수 있어요!

 

본사 전담 상담원이 가입 상담을 진행하는 만큼 안전하고 정확한 정보를 받을 수 있으며,

가입 상담을 진행할 때 필요한 개인정보도 안전하게 보관하고 정해진 날짜에 삭제한답니다.

 

 

 

 

#가입 사은품, 어디가 더 많을까?

 

인터넷 현금 가장 많이 주는 곳이나 IPTV 현금 가장 많이 주는 곳, 정말 있을까요?

 

사실 모든 통신사의 사은품 제공은 법에 따라 최대 지급액이 동일하게 정해져 있습니다.

 

동일 금액의 사은품이라면, 안전하게 가입할 수 있는 106에서 가입하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그러면, 106을 통해서 가입할 때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알아볼까요?

 

 

 

 

#106 혜택 1 : 최대 45만 원 상당의 본사 사은품

 

첫 번째, SK브로드밴드에서 제공하는 최대 45만 원 상당의 본사 사은품 혜택!

 

50인치 UHD TV(삼성/LG)45만 원 상단의 상품권/포인트* 하나를 선택,

B tv에 가입하며 TV까지 한 번에 해결하거나 상품권으로 원하는 상품을 구매하세요!

* 기가 인터넷 + B tv All, 3년 약정 가입 기준

 

 

 

 

#106 혜택 2 : 신규가입 선착순 추가 사은품 혜택

 

두 번째, B tv + 인터넷 동시 신규가입 고객님을 위한 선착순 선물 혜택.

 

무선, 고속 충전에 귀여운 브로비가 그려진 완벽한 보조 배터리를 선착순 2,023!

 

106을 통해 가입하신 2,023명의 신규 고객님께만 선착순으로 추가 증정합니다.

 

귀여운 브로비 얼굴이 그려진 소장 가치는 2,023%의 선물을 놓치지 마세요!

* 이벤트 종료일인 925일 이후 순차 배송 예정입니다.

 

 

 

 

#106 혜택 3 : 휴대폰 결합할인에 온라인 전용 할인까지

 

세 번째, 할인에 할인을 더하는 106의 할인 혜택!

 

IPTV와 인터넷, 휴대폰을 결합하시면 이용 요금을 할인 받으실 수 있는데요.

 

📞 106에서는 여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온라인 전용 할인 또한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가 기준 월 2,200원의 온라인 전용 할인도 106에서 알뜰하게 챙겨보세요!

 

 

 

 

#106 혜택 4 : 두 번째 B tv는 기본요금 50% 할인

 

 

기존 B tv 고객님! 거실도 좋지만, 안방에도 B tv가 추가로 필요하다면?

 

네 번째, 추가 B tv 가입은 기본요금 반값, 50% 할인 받아 가세요!

 

한 대만 더 가입해도 백화점 상품권이나 포인트 등 사은품을 드려요.

 

 

 

 

SK브로드밴드 본사 공식 가입 채널이기에 믿을 수 있는 📞 106 B tv & 인터넷 가입.

 

전화 상담은 물론 셀프 가입, 간편 진단, A/S까지 간편하게 📞 106에서 해결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