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마 여행 상품권, 오리지널 굿즈 증정 <미션 임파서블: 데드레코닝 PART ONE> 런칭 이벤트

News/콘텐츠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3. 10. 13. 10:05

본문

 

목숨을 건 첩보 액션, 톰 크루즈가 돌아왔다! 생명과 임무 사이에 선 에단 헌트의 선택은!?

 

20231023일 월요일까지 B tv에서 <미션 임파서블: 데드레코닝 PART ONE>을 감상하시면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로마 여행 상품권과 미션 임파서블 오리지널 굿즈 세트를 드려요!

 

 

🔗 모바일 B tv에서 <미션 임파서블: 데드레코닝 PART ONE> 런칭 이벤트 확인하기

 

 

 

 

#<미션 임파서블: 데드레코닝 PART ONE> 런칭 이벤트

 

1010일에서 1023일까지, B tv에서 <미션 임파서블: 데드레코닝 PART ONE>을 감상하세요.

 

카체이싱 장면의 배경지, 이탈리아 로마 여행 상품권(500만원 상당, 동반 1인 포함, 1명 추첨)

미션 임파서블 오리지널 굿즈 세트(에코백, 공식 포스터, 스티커, 400명 추첨)을 드려요!

 

 

이벤트 기간: 10.10()~10.23()

이벤트 경품

  로마 여행상품권 (500만원 상당, 동반 1인 포함, 1명 추첨)

  오리지널 굿즈 세트 (에코백, 공식 포스터, 스티커, 400명 추첨)

당첨자 발표 : 11.03()

경품 발송 : 11월 중

• 패키지 구매 시에도 이벤트에 자동 응모됩니다.

 

 

 

대형 TV에 맞는 고화질 VOD를 원하신다면, 옵션에서 UHD 화질을 선택하세요!

 

구매창에서 UHD를 선택하시면 더욱 화려하고 선명하게 감상하실 수 있답니다.

 

 

STEP 1. 구매하기 클릭

 

STEP 2. 한글자막/HD 선택 후 UHD 지정

 

 

 

 

#미션 임파서블: 데드레코닝 PART ONE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를 추적하게 된 에단 헌트(톰 크루즈) IMF.

 

이들은 이 무기가 인류의 미래를 통제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전 세계가 위태로운 상황에 처한 가운데 에단 헌트는 무기를 추적합니다.

 

 

 

어둠의 세력이 에단 헌트에게 접근하고, 그는 마침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빌런과 마주합니다.

 

가장 위험한 작전을 앞두고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의 생명과 중요한 임무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에 놓인 에단 헌트.

 

가장 위험한 작전, 그의 마지막 선택을 B tv에서 확인하세요!

 

 

이미지를 클릭하여 가이드 리뷰 확인하기

 

영화를 감상하시기 전에 <미션 임파서블: 데드레코닝 PART ONE>에 대해 알고 싶으시다고요?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이동진 평론가의 스포일러 없는 가이드 리뷰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500만원 상당의 이탈리아 로마 여행 상품권에 미션 임파서블 오리지널 굿즈 세트까지!

 

<미션 임파서블: 데드레코닝 PART ONE> 런칭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경품의 행운 잡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