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오리지널] B tv 오리지널 콘텐츠를 모은 메뉴에 인기 예능 전회차 무료 이벤트까지!

News/콘텐츠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3. 12. 18. 18:53

본문

 

B tv가 선보이는 오리지널 콘텐츠, B 오리지널 메뉴가 떴다!

 

채널Sch B tv에서 제작한 B tv 오리지널 콘텐츠에 인기 예능 전회차 무료 이벤트까지!

 

B tv모바일 B tvB 오리지널 메뉴에서 B tv만의 다양한 콘텐츠를 즐겨보세요.

 

 

<다시 갈 지도>, <뚜벅이 맛총사>, <진격의 언니들>, <고삐풀린 캠퍼들> 등 인기작 전편 무료!

 

시간이 지날수록 늘어나는 B tv의 무료 오리저지널 콘텐츠를 B 오리지널 메뉴에서 즐겨보세요.

 

 

 

 

#예능 전회차 무료 이벤트: 다시 갈 지도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 길을 뚫어준 단 하나의 지도!

 

그리운 기억 속 해외 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다시 갈 지도>.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광활하고 경이로운 여행지에서 먹방, 체험, SNS 모두 가능!

 

꼭 한번 해보고 싶은 버킷 리스트가 있다면 <다시 갈 지도>에서 미리 확인하세요.

 

 

#예능 전회차 무료 이벤트: 뚜벅이 맛총사

 

권율 x 윤두준 x 이서준, 세 배우들의 방콕 히든 미식 로드 <뚜벅이 맛총사>

 

현지인들도 줄 서서 기다리는 곳, 그리고 기다림이 아깝지 않은 태국의 맛!

 

찐 맛집을 찾는 세 배우의 우당탕탕 맛집 여행기를 B 오리지널에서 시청하세요!

 

 

#예능 전회차 무료 이벤트: 진격의 언니들

 

고민 커트 살롱 <진격의 언니들>, 당신의 고민을 싹둑 잘라 드립니다

 

다양한 가치관 속에 다양한 삶을 살아가는 세대부터 힘들게 일하며 살아가는 3,40대까지.

 

막막하게 느껴지는 삶을 살아가는 그들에게 마치 내 일처럼 현실적인 조언을 해줄 진격의 언니들!

 

친언니, 친누나, 친동생처럼 당신에게 날리는 인생 조언!

 

현대인들을 위한 고민 터는 토크쇼 <진격의 언니들>B 오리지널에서 시청하세요.

 

 

#예능 전회차 무료 이벤트: 고삐풀린 캠퍼들

 

김기욱, 김원준, 듀이(김도연), 최준혜 4 4색 캠핑 성공기를 그린 좌충우돌 전국구 캠핑 활극

 

제주, 옥천, 군산, 가평, 대이작도, 소이작도 등 전국 여행지를 방문한 고삐 풀린 캠퍼들.

 

추억과 함께하는 세대 통합!? 요즘 것들과 아재들의 캠핑 포지션과 스타일을 확인하세요!

 

 

 

 

#B 오리지널 추천 콘텐츠: 놀던 언니

 

마이크 하나로 대한민국을 휘어잡았던 언니들이 돌아왔다!

 

음악 없이 못사는 언니들이 들려주는 진짜 '음악'과 필터 없는 그 시절 가요계 이야기.

 

진짜 놀았지만, 아직도 더 놀고 싶은 언니들의 리얼 버라이어티를 B 오리지널에서 시청하세요!

 

 

#B 오리지널 추천 콘텐츠: 솔로탈출! 노총각 훈련소

 

패션, 스타일링, 화술, 플러팅 기술까지 노총각들을 위한 솔루션!

 

짠내 나는 노총각들을 매력남으로 훈련·개조해가는 노총각 리얼리티 서바이벌

 

문세훈, 성지인, 이용진, 장예원과 함께하는 <솔로탈출! 노총각 훈련소> B 오리지널에서!

 

 

#B 오리지널 추천 콘텐츠: 도전!할류스타

김수찬 X 김용필 X 양지원 - 지금은 할류시대!

 

K-시골마을에 SNS 홍보모델을 찾기 위한 특별한 오디션이 열립니다.

 

B 오리지널 메뉴에서 신이어(YEAR) 모델 발굴 프로젝트 <도전!할류스타>를 시청하세요!

 

 

 

 

채널Sch B tv에서 제작한 B tv 오리지널 콘텐츠에 인기 예능 전회차 무료 이벤트까지!

 

B tv와 모바일 B tvB 오리지널 메뉴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무료 이벤트 콘텐츠를 시청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