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를 통해 신작 영화·노래도 즐기고, 전통시장도 살리고”SK브로드밴드, 설 연휴 맞이 다양한 이벤트 마련

News/보도자료

by skbd 2024. 2. 7. 12:29

본문

 

 

- ‘노량: 죽음의 바다’, ‘서울의 봄등 설 연휴 신작 릴레이 할인 이벤트 마련

- B tv 금영노래방 앱에서 4일간 총 100곡 무료, ZEM 경품 이벤트도 진행

- 지역 전통시장을 홍보하는 TV광고 무료 제공으로 명절 기간 방문 활성화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 박진효, www.skbroadband.com) 갑진년 연휴를 맞아 가족이 B tv 즐길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 밝혔다.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B tv 우리동네광고에서 무료 광고 송출도 지원한다.

 

설날에봄 최신 영화 릴레이 연휴 신작 VOD 7편을 선정, 대상작을 구매할 때마다 다른 대상작 20% 할인쿠폰을 연달아 지급하는 이벤트다. IPTV 3사가 공동 전략 수급한 노량: 죽음의 바다부터 서울의 , 아쿠아맨과 로스트 킹덤, 트롤: 밴드 투게더, 뽀로로 극장판: 슈퍼스타 대모험, 마블스, 인투 월드 구성됐다.

 

설날에봄 최신 영화 릴레이 이달 8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B tv 홈화면과 B tv 장르의 다양한 이벤트와 무료 콘텐츠를 눈에 있는 이벤트/무료메뉴에서 확인할 있다. 특히, 연휴 기간 이벤트/무료메뉴관에서는 300 편의 무료 영화와 드라마가 특집 편성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는 가족이 거실에 모여 찐노래방을 경험할 있도록 B tv 금영노래방 앱에서 도전 무료 100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1 1 무료에서 연휴 기간 동안 1 25 무료 제공해 혜택을 강화했다. 아이돌 노래부터 트로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으로 풍성한 명절 분위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이들을 위한 B tv ZEM() 이벤트도 이달 14일까지 진행한다. 쫑알쫑알 똘똘이 시즌6, 코코멜론, 리틀엔젤시청 고객을 대상으로 똘똘이 인형, 캐릭터 굿즈,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경품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슈퍼키즈클럽월정액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포켓몬 카드팩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B tv ZEM 홈화면에서 확인 가능하다.

밖에도 모바일 B tv에서는 이달 13일까지 세뱃돈 모으기 챌린지이벤트를 마련했다. 출석체크마다 VOD 구매할 있는 B캐쉬 100포인트(최대 500포인트) 지급한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연휴가 끝나는 이달 16일까지 B tv 우리동네광고 통해 서울 수유전통시장, 대구서문시장, 부평종합시장 전국에 걸쳐 25곳의 전통시장 광고를 인근 지역에 무료로 송출한다. B tv 우리동네광고서비스를 론칭한 이후 명절 때마다 지역경제 활성화와 비영리 사회적 기업을 위한 무료 광고 사업을 꾸준히 지원하고 있다.

 

B tv 우리동네광고 백화점과 대형마트에 비해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골목상권, 소상공인 지역 사업자들이 B tv TV 광고를 수월하게 진행할 있도록 만든 플랫폼이다. 최근, AI 상권분석·성우 기능을 도입해 서비스를 한층 고도화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은 연휴 기간 동안 B tv 준비한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통해 B tv 고객분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 B tv 우리동네광고 통해 명절 기간 전통시장이 활기를 찾을 있으면 좋겠다 덧붙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