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10주년 기념, 고객과 함께하는 Birthday Party !!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6. 7. 29. 17:09

본문

여러분, 축하해주세요! B tv가 10살이 되었답니다 :) 와~ 짝짝짝. 여러분의 사랑이 있어서 SK브로드밴드의 B tv가 10년이라는 긴 세월을 지낼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B tv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이벤트인지 궁금하시죠? 그럼 지금부터 Blog 지기와 함께 살펴보아요!



#'B포인트'부터 '65인치 SUHD TV'까지, 스케일이 다른 10주년 기념 이벤트

10주년을 기념하여 B tv가 10년간 여러분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무려 4가지나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경품들도 10주년에 걸맞게 엄청나답니다. :D

첫 번째, 지금 B tv UHD 또는 UHD&프라임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분들에게 기본료를 드립니다.

두 번째, 이벤트 기간 중의 UHD/Giga/프라임 신규 가입 고객 또는 변경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 경품을 드립니다. 경품은 B포인트 5만 점에서 부터 삼성 퀀텀닷 SUHD 65인치 TV!!

세 번째, B tv에서 10년간 사랑받은 역대 최고 흥행작을 시청하시면 추첨 경품을 드립니다. 이 이벤트 경품도 놀랍게도 B포인트에서 부터 UHD 62인치 TV까지 있습니다.

네 번째, B tv 프리미어 월정액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를 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덕혜 옹주> VIP 시사회 초대권을 100분께 드립니다.


B tv 10주년 기념 이벤트. 10년이라는 긴 시간에서 나오는 바이브가 다르네요! 지금 바로 참여하고 싶으시다고요? 그렇다면 지금 바로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기간, 경품 정보 등 더 자세히 알아보신 후 참여하도록 해요!

■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기 : 클릭



#이벤트 하나 더!, 'SK브로드밴드 마트 상담부스를 찾아라!'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뿐 아니라 더 많은 분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바로 인증샷 이벤트인데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에 설치되어있는 상담 부스를 배경으로 손, 얼굴 등이 보일 수 있도록 인증샷을 찍은 후,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를 참여하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랍니다. 1,000명을 추첨하여 뜨거운 한 여름 더위를 식혀줄 팥빙수를 드리니 SK브로드밴드 상담 부스에서 가입 상담도 받으시고 인증샷 이벤트도 참여하시길 바라요.

■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 클릭



10살이 된 B tv가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 어떤가요?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이 조금 되었나요? 10년을 넘어 앞으로도 계속 B tv는 여러분의 곁에서 좋은 콘텐츠, 좋은 서비스를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여러분도 계속해서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B tv 곁을 떠나지 말아주세요. :) !! 사랑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