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광고] B tv와 공유의 두 번째 광고, "UHD의 완성은 B tv"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16. 10. 17. 19:07

본문

여러분, 드디어 나왔습니다. 뭐가 나왔냐고요? 바로바로! 대세 배우 공유와 B tv의 두 번째 광고 말이에요! 지난번 이 광고의 촬영 현장을 함께 살펴봤었죠. 다들 기억하시죠? 그렇다면 길게 얘기할 것 없이 지금 바로 대한민국 대세 셋톱박스 B tv UHD와 대세 배우 공유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멋진 광고 지금 바로 보시죠!



# "UHD의 완성은 B tv"

어떤가요? 첫 번째 광고 못지않은 정말 멋진 광고가 탄생하였죠? 자신의 영화를 진지하고 몰입하여 보고 있는 대세 배우 공유의 모습. 정말 멋있습니다. 그런데 대체 B tv 셋톱박스가 어떻길래 이렇게 흠뻑 빠져 영화를 보고 있는 걸까요?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도록 해요.



# 극장의 감동이 집으로, B tv 셋톱박스의 놀라운 화질과 사운드

영화를 볼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 화질? 사운드? 네, 맞습니다. 둘 다 중요하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집에서보다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것을 선호하는 것이겠지요. 그러나 이제 집에서도 극장과 같은 화질과 사운드를 느낄 수 있습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냐고요? 바로 공유가 영화를 즐기는 방법! B tv UHD만 있으면 여러분들도 극장의 감동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B tv UHD는 일반 Full HD 대비 4배 선명한 화질을 제공합니다. 그래서 공유의 말 대로 "더 보이는 만큼 더 깊이 느낄 수 있는" 영화를 시청할 수 있는 것이죠. 게다가 B tv가 자랑하는 'B tv 서라운드'는 6.1 가상 채널 서라운드 사운드와 무지향성 사운드까지 함께 즐기신다면 금상첨화! 생생함이 그대로 전달되는 UHD 화질에 현장감 느껴지는 사운드까지, 집 거실이 극장으로 바뀌는 신세계를 경험하실 것이라 장담합니다. :) 또 B tv 서라운드는 외관적으로도 세련되어 인테리어적으로도 예쁘고, 무드 등까지 겸비하여 더 실용적이랍니다.



# 극장의 감동이 집으로, B tv 셋톱박스의 놀라운 화질과 사운드

그리고 B tv는 국내 최초로 UHD 서비스를 상용화하여, UHD에 대해서는 전문가라고 할 수 있는데요. B tv UHD 영화관과 UHD 실시간 채널을 제공함으로써, 여러분들이 UHD 화질을 체험하기 최적의 셋톱박스라고 자부합니다. UHD 실시간 채널은 국내 최다이기도 하니, 최초, 최다의 타이틀을 모두 가진 B tv UHD! 정말 알면 알수록 놀랍습니다.



공유도 반한 B tv UHD! 어떠신가요? 여러분들께서도 직접 B tv UHD의 뛰어난 화질과 사운드로 집에서 편안히 그리고 제대로 영화 감상하시길 바랄게요. "UHD의 완성은 B tv"!! 기억하세요. :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