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애 도사’들의 연애 카운슬링! <연애도사> 에피소드 BEST 4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1. 9. 6. 18:33

본문

 

최근 다양한 연애 프로그램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죠. 오늘은 그중에서도 시즌 1의 인기에 힘입어 시즌 2로 돌아온 <연애도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타로, 명리학, 점성학, 커플매니지먼트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찐~ ‘연애 도사들의 연애 카운슬링! 100% 고객 맞춤 서비스 <연애도사>!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자칭 국민 썸녀 이은지의 도사팅

 

 

최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계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국민 썸녀 이은지.

 

이은지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직진하는 스타일이지만, 지난해 1월 이후로 썸도 없었다며 <연애도사>를 찾아온 이유를 밝혔는데요.

 

다양한 도사들의 솔루션을 받은 이은지는 운명의 남자를 만나기 위해 도사팅을 하기로 합니다.

 

 

이은지는 그린라이트 시그널로 상대방이 마음에 들었을 경우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뜨거운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겠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도사팅과의 만남이 시작되고, 그녀는 얼음을 듬뿍 넣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며 호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다양한 성대모사는 물론 내숭 없는 모습으로 소개팅의 밝은 분위기를 이끌어 나가며, 소개팅이 끝난 후 다시 만나고 싶다는 의향을 드러냈죠.

 

과연 이은지는 도사팅을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을까요?

 

<연애도사 시즌 1> 12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연애도사 시즌 1 12회 찾아줘~”

모바일 B tv에서 보기 https://bit.ly/3h8LODf

 

 

 

 

#혹한기 훈련 중인 연애 상태 박군

 

 

<연애도사>에 출연해 자신의 연애 상태는 혹한기 훈련 중인 것 같다고 고백한 박군.

 

박군은 자신의 과거 연애사들을 당당히 털어놓으면서도, 어딘가에 있을 짝을 기다리고 있고, 결혼도 하고 싶지만, 지금은 능력이 안 된다고 솔직한 고백을 하기도 했는데요.

 

 

한편, <연애도사>에서는 박군의 섬뜩한(?) 사주 역시 주목을 받았습니다.

 

사주가는 박군에게 죽었어도 이상하지 않을 운으로, 악으로 깡으로 힘겹게 버텨온 삶이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는데요. 또한, 박군 역시 죽을 만큼 힘든 최악의 운이었던 것 같다고 동의하며 안타까움을 더하기도 했죠.

 

하지만 사주가는 박군에게 앞으로 일과 함께 여자운도 들어온다며, 올해 하반기부터 내년 초까지가 사주상 성공의 시기라고 귀띔하기도 했습니다.

 

이 외에도 족집게 사주로 박군의 이상형을 콕! 집어낸 사주까지 B tv에서 만나보세요.

 

<연애도사 시즌 1> 3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연애도사 시즌 1 3회 찾아줘~”

모바일 B tv에서 보기 https://bit.ly/3nb6TRh

 

 

 

 

#8살 연하남과의 성공적인 도사팅 김현정

 

 

<연애도사> 시즌 2, 1회에서는 데뷔 25년 차지만 단 한 번도 공개연애를 하지 않은 김현정이 출연했습니다.

 

그런 김현정은 연애도 결혼도 안 하는 건지 못하는 건지 묻고 싶어서 나왔다며, 자신에게 사랑 세포가 남아있는지도 모르겠다는 고민을 털어놓았습니다.

 

이에 사주 도사는 김현정은 뜨거운 불의 기운을 가지고 있으며, 분명한 것을 좋아해 충동적인 연애를 하는 타입이 아니라고 풀이했습니다.

 

 

이어진 김현정의 도사팅 현장에는 8살 연하의 강성신 변호사가 등장했는데요.

 

김현정은 연하남이 마음에 든다고 호감을 표했고, 강 변호사 역시 돌직구로 그녀에 대한 호감을 전하기도 했답니다. 또한, 궁합 역시 첫만남에 불꽃이 타오를 수 있는 궁합으로 나와 지켜보는 패널들 역시 두 사람의 좋은 결과를 예상하기도 했습니다.

 

대화를 이어 나갈수록 비슷한 성향을 가지고 있는 상대방에 김현정은 미리 정해 둔 호감 표현인 에어컨 좀 빵빵하게 틀어달라를 외치기도 했어요.

 

두 사람의 불꽃 튀는 도사팅의 현장과 애프터 결과까지. 지금 B tv에서 시청하세요~!

 

<연애도사 시즌 2> 1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연애도사 시즌 2 1회 찾아줘~”

모바일 B tv에서 보기 https://bit.ly/3l0UY5J

 

 

 

 

#2012 동메달리스트 최병철의 연애 스토리

 

 

<연애도사> 시즌 2, 2회에서는 런던 올림픽 펜싱 남자 플뢰레 개인전 동메달 리스트 최병철이 출연해 예비 신부와의 연애스토리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했는데요.

 

사주 도사는 최병철-백소영 예비부부를 보며 "남자도 나무의 기운이고 아내도 같은 나무의 기운을 가지고 태어났다. 이런 경우는 그렇게 흔하진 않다. 마치 자신을 보는 듯 같은 면도 있지만 결이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들은 최병철은 완전히 다르다고 답하며 대학원에서 처음 만나 첫눈에 반한 예비 신부에게 3번을 퇴짜 맞은 최병철은 이번에도 거절하면 놓아주겠다고 다짐하고 한 마지막 대시에서 결국 받아주었다며, 9개월간 그녀를 따라다닌 에피소드를 풀어놓기도 했는데요.

 

최병철은 녹화 도중 예비신부를 위한 깜짝 프러포즈 이벤트를 준비해 더욱더 스튜디오의 분위기를 달달하게 만들어냈습니다.

 

최병철-백소영 부부의 러브스토리와 달달한 프러포즈의 현장까지!

B tv에서 바로 만나보세요. 😊

 

 

 

 

<연애도사 시즌 2> 2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연애도사 시즌 2 2회 찾아줘~”

모바일 B tv에서 보기 https://bit.ly/3yM4kY3

 

오늘은 이렇게 <연애도사> BEST 에피소드 네 편을 소개해드렸는데요.

B tv와 함께 <연애도사> 시청하고, 꺼져가는 사랑의 불씨, 잃어버린 연애운도 살려봅시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