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요일 추천 예능, 전 세계를 설레게 할 MBC의 걸그룹 아이돌 오디션 프로젝트 <방과후 설렘> 주요 무대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1. 12. 10. 19:05

본문

 

MBC에서 시작되는 대한민국 K-POP 글로벌 걸그룹 서바이벌!

 

가수로서 TOP을 찍었던 옥주현, 권유리뿐만 아니라 요즘 뜨고 있는 댄서 아이키, 만능 엔터테이너 (여자)아이들 소연까지.

 

첫 방송부터 대박 조짐이 보였던 <방과후 설렘>. 과연 참가자들이 어떤 무대를 보여줬는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와 함께 알아보러 갈까요?!

 

 

 

 

#대형 기획사 연습생 출신 참가자들이 만들어낸 완벽한 무대 <Bicycle>

 

 

두 친구는 같은 댄스 학원 출신이자 같은 고등학교를 재학 중인데요. 서로에게 좋은 자극제가 되어주는 친구 사이입니다.

 

참가자 현희의 랩을 듣고 보컬 선생님은 너무 내 스타일이다. 잘한다.’며 칭찬했습니다.

 

두 참가자 모두 실력이 뛰어난 친구들이라며 다들 기대했는데요.

 

 

 

탄탄한 기본기에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까지 뒷받침되는 첫 번째 무대였는데요.

 

심사위원들 모두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잘 봤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특히 전소연심사위원은 랩, , 노래 다 너무 완벽했던 무대였다고 극찬했습니다.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김현희’ & ‘오지은참가자의 <Bicycle> 무대가 궁금하시다면 B tv를 통해서 확인해 보세요~!

 

 

<방과후 설렘> 1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방과후 설렘 1회 찾아줘~”

 

 

 

 

#끼 넘치는 2학년 참가자들이 총출동한 무대 <Pretty Girl & Kill This Love>

 

 

댄스에 강점이 있던 리원참가자와 끼가 넘치는 하담참가자는 보컬 선생님과 안무 선생님의 극찬을 받았던 팀입니다.

 

멤버들의 합이 상당히 좋아서 팀 분위기와 주위 사람들의 기분까지 좋아지게 만드는 다섯 소녀들은 ‘Pretty Girl’‘Kill This Love’로 반전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두 가지 무대를 준비했는데요.

 

 

 

앞서 보여줬던 ‘Pretty Gril’ 무대가 끝나자마자 눈빛이 돌변하는 모습까지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요.

 

완벽했던 호흡을 보여주며 무대를 끝마치자 권유리심사위원은 영채참가자가 팀원들을 잘 이끌어줘서 멋진 팀워크를 만들어낸 것 같다며 칭찬했습니다.

 

팀워크와 안정적인 실력을 보여준 2학년의 무대 B tv에서 감상해 보세요!

 

 

<방과후 설렘> 1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방과후 설렘 1회 찾아줘~”

 

 

 

 

#4학년 비주얼 대표들의 모임 김유연 & 윤채원 & 전유은의 <가시나>

 

 

다른 참가자에 비해서 아이돌 준비 기간이 조금 길었을 4학년 참가자들은 더 간절하게 준비해왔다고 합니다.

 

부족했던 실력들을 보완하기 위해서 계속해서 연습을 이어가며 노력해왔는데요.

 

팀원들은 춤을 한 번도 춰본 적 없는 유연을 도와가며 무대를 준비했습니다.

 

 

 

언택트 평가단이 내린 점수로 75%를 넘겨 1차 합격의 문이 열렸고 이들은 최선을 다해 무대를 마무리했는데요.

 

아이키심사위원은 유연참가자의 춤 실력에 대한 발전이 느껴졌으나 무대에서 매력이 안 느껴진다고 혹평했습니다.

 

전소연심사위원은 화제성에서만큼은 유연참가자의 가능성을 봤다고 이야기했는데요.

 

매력적인 비주얼을 발산했던 4학년의 무대가 궁금하시다면 B tv를 통해서 시청해 보세요!

 

 

<방과후 설렘> 1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방과후 설렘 1회 찾아줘~”

 

 

 

 

#격렬한 댄스에도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를 선보인 김민지 & 조예주 & 최윤정 <미쳐>

 

 

춤 잘 추는 멤버들이 모인 3학년 대표! ‘김민지’, ’최윤정’, ’조예주참가자가 있는 미쳐봐~ 조는 등장 전부터 심사위원들의 관심이 쏟아졌습니다.

 

특히 최윤정참가자는 함께 하고 싶은 학생 1순위로 꼽힐 정도로 대단한 춤 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당당하게 춤 안무를 리드하면서 팀원들과 함께 연습에 매진했습니다.

 

 

 

갑작스럽게 조예주참가자의 부상이 있었지만 공백이 무색하게 훌륭한 무대를 선보였는데요.

 

파워풀한 댄스와 함께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를 보여주며 완벽한 무대를 만들어낸 3학년 대표들!

 

아이키 심사위원은 무대가 전혀 비어 보이지 않을 정도로 꽉 차게 잘 꾸며냈다고 칭찬했는데요.

 

안정적으로 1차 합격선까지 무사히 넘었습니다.

 

앞으로 기대가 되는 참가자들인데요! 지금 바로 B tv에서 만나보세요!

 

 

<방과후 설렘> 2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방과후 설렘 2회 찾아줘~”

 

 

 

 

이렇게 오늘은 전 세계를 설레게 할 글로벌 걸그룹 오디션 <방과후 설렘> 중의 베스트 무대들을 뽑아보았는데요!

 

미래가 기대되는 참가자들의 무대들이 아직 많이 남아 있으니 B tv와 함께 정주행하며 무대를 감상해 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