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우파에 이어 스걸파, 이것이 K-고딩의 스웩이다! 10대들의 댄스 배틀 Mnet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1. 12. 17. 18:08

본문

 

Mnet <스트릿댄스 우먼 파이터>가 성황리에 막을 내리고 이제는 10대 댄서들이 등장했는데요.

 

더 치열해지고 더 끼 넘치는 여고생들이 나타났습니다!

 

Mnet이 새로 선보인 댄스 배틀 오디션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인데요.

 

벌써부터 폭발적인 반응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스걸파의 베스트 무대들, 지금 바로 B tv와 함께 찾아보러 갈까요!?

 

 

 

 

#대한민국 최고의 여고생 크루가 되기 위한 경쟁

여고생 크루들, 스우파 선배님들을 멘토로 만나다

 

 

댄서로 유명한 참가자들과 이미 SNS에서 핫한 참가자들까지 다양한 친구들이 <스걸파> 무대로 모이게 되었는데요.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는 대한민국 최고의 여고생 댄스 크루를 선발하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이곳에서 여고생 크루들은 우승을 위한 치열하고 냉혹한 승부의 세계를 만나게 됩니다.

 

 

 

10대 댄서들의 롤모델인 여덟 크루 YGX, 라치카, 원트, 웨이비, 코카앤버터, 프라우드먼, 홀리뱅, 훅은 여고생 크루들의 심사위원이자 멘토가 되었는데요.

 

스우파댄서 선배님들의 코칭을 받아 성장할 10대 여고생 크루들에게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B tv에서 만나보세요!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두 팀!

10대 사이 유명스타 시몬이 소속된 뉴니온 vs 박혜림 참가자가 속한 아마존

 

 

서울공연예술고 출신으로 구성된 뉴니온팀은 이미 춤 잘 추는 학생들이 모인 크루로 유명했는데요.

 

그 중에 특히 김수현참가자는 댄서명 시몬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미 SNS에서 팔로워 10만 이상으로 튼튼한 팬층까지 있었는데요.

 

 

 

박혜림참가자를 메인으로 구성된 아마존팀은 시작 퍼포먼스부터 심사위원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습니다.

 

강렬한 눈빛과 더불어 완벽한 기승전결의 무대를 꾸몄다고 하는데요.

 

그들의 무대와 평가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B tv에서 시청해보세요!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1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1회 찾아줘~”

 

 

 

 

#생존을 위한 치열한 경쟁의 시작

립제이와의 배틀, 크루별 배틀 볼거리가 가득!

 

 

크루 선발전 즉흥 배틀이 시작되자마자 선발되기 위해 온 힘을 쏟는 참가자들의 패기 넘치는 다양한 무대들이 쏟아졌습니다.

 

그 중에 프라우드먼 팀의 왁킹 레전드 립제이와 참가자들의 대결은 아주 뜨거웠는데요.

 

레전드 앞에서도 기죽지 않고 본인만의 무대를 보여주는 참가자들을 보고 여덟 크루는 다들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YGX ‘리정마스터가 지켜보고 있는 가운데 크루별 즉흥 배틀이 시작되었는데요.

 

참가자들은 각자 본인만의 개성 넘치는 다양한 무대로 프리스타일 배틀을 펼쳤습니다.

 

턴즈의 조나인과 스퀴드의 양나경은 생존을 위한 치열한 배틀에서 결국 진출권을 얻어내는데 성공했죠.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2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2회 찾아줘~”

 

 

 

 

#무대를 뒤집어 놓은 댄스 배틀의 시작

시선을 뗄 수 없는 원팀 퍼포먼스 미션

 

 

프라우드먼 팀의 브랜뉴차일드이데아크루의 원팀 퍼포먼스 미션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다인원을 활용한 다양한 창작 안무와 이데아팀의 강렬한 퍼포먼스가 돋보이게 하기 위한 모니카마스터의 과감한 옷 리폼 선택이 신의 한 수가 되었는데요.

 

 

 

기승전결이 완벽했다고 칭찬을 받고 있는 턴즈스퀴드의 원팀 미션도 빼놓고 갈 수가 없습니다.

 

각 팀만의 장점을 부각시켜 완벽한 무대를 만든 ‘YGX’의 원팀 퍼포먼스 미션은 조회수 80만을 하루만에 넘기고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해요!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3회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 ▶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3회 찾아줘~”

 

 

 

 

이렇게 오늘은 10대 여고생들의 열정과 패기 넘치는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 중 화제의 에피소드를 모아서 봤는데요!

 

오늘 B tv가 소개해드린 장면들 외에도 눈이 즐겁고 온 몸이 짜릿한 다양한 무대들이 많이 있답니다.

 

B tv에서 함께 정주행해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