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월정액으로 새롭게 만나는 아이들의 놀이 학습, 핑크퐁, 아기상어와 함께 하는 놀이교실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22. 1. 4. 17:20

본문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상어가족 친구들과 함께 하는 놀이 앱 핑크퐁 놀이교실!

 

집에서 아이들과 같이 놀이도 하면서 인지 발달, 창의력, 문제 해결 능력까지 쑥쑥 키워보고 싶은 부모님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4가지 앱의 풍성한 콘텐츠를 월정액 하나로 모두 즐길 수 있는데요.

 

바닷속 친구들과 함께 하는 미니게임부터 인체탐험, 도둑 찾는 추리게임, 똑똑 해지는 수학 게임 구구단까지 아이들과 함께 TV로 신나게 놀아볼까요?

 

지금 바로 어떤 게임들이 있는지 자세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핑크퐁! 상어가족

 

 

어린이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핑크퐁 상어가족, 그동안 노래로만 만나보셨다고요?

 

TV화면으로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재미난 상어가족 미니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테마의 미니게임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상어가족 캐릭터만 봐도 벌써 재밌어 보이네요.

 

 

 

하늘에서 떨어지는 빵을 잡거나 카드게임, 상어가족 달리기 게임 등 다양한 미니 게임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따로 게임기가 없어도 TV만으로 상어가족 게임을 하게 되다니 아이들이 좋아하겠죠?

 

 

 

 

#구석구석 인체탐험

 

 

우리 몸의 구조와 역할에 대해 놀이활동으로 알아볼 수 있는 ‘구석구석 인체탐험’도 콘텐츠로 준비되어 있는데요.


엄마 아빠와 함께 우리 몸을 이루고 있는 다양한 부위에 대해서 그림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 , , 손바닥, 귀 등 우리 몸의 각 부위 별 명칭과 하는 일을 자연스럽게 알아볼 수 있는데요.

 

귀여운 핑크퐁 캐릭터와 함께 TV로 만나보니, 학습도 놀이하듯 신나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출동! 도둑을 찾아라

 

 

요즘은 아이들도 추리 콘텐츠에 관심이 많은데요.


주어진 단서들을 이용해 진짜 도둑이 누구인지 추리하는 게임 ‘출동! 도둑을 찾아라’로 온 가족이 탐정이 되어보세요.


핑크퐁 친구들과 함께 주어진 단서로 용의자를 좁혀 보고, 슥삭슥삭 지문 찾기를 통해 누가 도둑일지 찾아보는 게임입니다.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뱃지와 트로피를 준다고 하니 동기부여도 제대로 될 것 같은데요!

 

게임을 하는 동안 아이들의 문제 해결 능력까지 쑥쑥 자랄 수 있으니 일석이조 게임 콘텐츠입니다!

 

 

 

 

#핑크퐁 구구단 교실

 

 

핑크퐁 친구들과 함께 구구단의 기본 개념을 익힐 수 있는 핑크퐁 구구단 교실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즐거운 동요와 함께 재미있는 게임으로 구구단의 기초 개념을 배우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핑크퐁 구구단 교실을 통해서  숫자들과도 자연스레 친해지고, 수학적 사고도 쑥쑥 키울 수 있답니다.

 

우리 아이들이 핑크퐁과 함께라면 어려운 구구단도 금방 클리어할 것 같아요.

 

 

 

 

#핑크퐁 놀이교실 FAQ

 

핑크퐁 놀이교실 가입을 원하시거나 사용하시면서 다양한 궁금증이 생길 수 있는데요.

 

고객님들께서 자주 궁금해하시는 질문들에 대한 답변 또한 준비했습니다.

 

 

1)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핑크퐁 놀이교실은 앱 4종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월정액인데요.

B tv 홈화면의메뉴에서 핑크퐁 놀이교실 앱 중 하나에 들어간 후, 오른쪽 상단의 ‘가입하기’를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2) 핑크퐁 게임을 하나하나 이용할 때마다 금액 결제해야 하나요?

 

’핑크퐁 놀이교실은 핑크퐁 앱 4종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통합 월정액입니다.

앱 별로 결제되지는 않지만 이용하실 앱은 각각 설치하셔야 해요.

 

 

3) 월정액 이용중인데 해지하고 싶어요.

 

월정액의 해지는 고객센터 전화 106을 통해 가능한데요.

,  가입 첫 달에는 중도 해지가 되지 않고, 1개월 전체 이용이 필수입니다.

 

 

4) 핑크퐁 앱의 트로피와 스티커는 어떻게 모을 수 있나요?

 

트로피와 스티커는구석구석 인체탐험’, ’출동! 도둑을 찾아라에서 볼 수 있는데요.

‘구석구석 인체탐험은 게임 스테이지 하나씩 완료할 때마다 딱지를 1개씩 받으며, 딱지 5개를 모으면 스티커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내가 획득한 스티커는 메인 화면 맨 좌측스티커북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출동! 도둑을 찾아라도 모으는 방식은 똑같은데요.

게임 스테이지 하나씩 완료할 때마다 뱃지 1개를 받으며, 뱃지 5개를 모으면 트로피 1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내가 획득한 트로피는 메인화면 우상단 ‘MY 트로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핑크퐁 앱에서 내가 모은 트로피와 스티커는 언제까지 볼 수 있나요?

 

내가 모은 트로피와 스티커는 월정액을 이용하는 기간 동안 계속 유지되며, 월정액을 해지할 경우 모든 상태가 초기화됩니다.

 

 

 

 

이렇게 B tv에서는 아이들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이 콘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영유아가 접해도 안전한 게임들로 구성된 핑크퐁 놀이교실’!

 

지금 바로 B tv에서 확인해 보세요~!

 

 

- PC로 보기 -

 

TV 앱 안내 | 서비스 이용가이드 | 고객센터 | SK브로드밴드 개인

IPTV, 인터넷, 미디어콘텐츠, Biz솔루션 등 ICT서비스로 세상을 연결하고 일상의 즐거움을 창출합니다.

www.skbroadband.com

 

 

- 모바일로 보기 -

 

TV 앱 안내 | 서비스 이용가이드 | 고객센터 | SK브로드밴드

IPTV, 인터넷, 미디어콘텐츠, Biz솔루션 등 ICT서비스로 세상을 연결하고 일상의 즐거움을 창출합니다.

m.skbroadband.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