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콘텐츠를 찜하면 치킨과 B포인트의 특별한 경품이! B tv 투표했찜 이벤트 안내

News/이벤트

by SK브로드밴드 2022. 3. 4. 18:52

본문

 

안녕하세요 B tv 고객 여러분!

 

3월의 봄바람이 불며 제20대 대통령선거가 코앞으로 다가왔는데요.

 

영화, 드라마, 해외 드라마 중에서도 선거나 정치 관련 다양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오늘은 최애 선거 관련 콘텐츠에 투표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 드릴게요!

 

B tv 고객님의 선택 2022, 투표했찜 이벤트!

 

 

 

 

#참여방법 및 경품안내

 

투표했찜 이벤트는 B tv찜하기기능을 사용하여 참여할 수 있는데요.

 

선거 관련 영화, 드라마, 해외 드라마 각각 네 작품 중 최애 콘텐츠에 찜하기로 투표하세요.

 

콘텐츠 시놉시스에 찜만 해도 B포인트 1,000P를 전원 증정한다고 합니다.

 

소중한 찜하기 한 표만으로 B포인트를 무조건 받을 수 있으니 놓칠 수 없겠죠?

 

 

 

가장 많이 찜한 콘텐츠에 투표하신 고객님께는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드린다는 사실!

 

콘텐츠를 찜하고 시청하시면 당첨 확률도 올라간다고 해요.

 

9일 투표하시고 집에 오셔서 B tv에서 영화나 드라마 한편이면 딱 좋겠죠?

 

포인트 발급 및 당첨자 공지는 318일 금요일에 진행됩니다.

 

 

 

 

#최애 영화 투표했찜?

 

B tv에서 볼 수 있는 선거 관련 영화로 한국 영화 네 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B tv 신작, 설경구 배우와 이선균 배우의 <킹메이커>, 라미란 배우의 <정직한 후보>, 김래원 배우의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마지막으로 최민식 배우의 <특별 시민>이 그 주인공인데요.

 

네 편의 영화 중 한 편을 찜하시고, B포인트와 치킨 기프티콘 추첨 혜택을 받아가세요~!

 

 

 

 

#최애 드라마 투표했찜?

 

드라마 중에서는 <공작도시>, <보좌관>, <위대한 쇼>, <60, 지정생존자> 네 편의 후보가 고객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네 편 모두 시청하시지 않은 드라마라면 이번 선거일엔 B tv에서 드라마 정주행을 추천 드려요!

 

 

 

 

#최애 해외 드라마 투표했찜?

 

한국 드라마뿐만 아니라 해외 드라마 네 편 또한 준비되어 있는데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연기했던 <국민의 일꾼>, <케네디스>, <라우디스트 보이스>, <마담 세크리터리> 등 화제의 작품들을 만날 수 있답니다.

 

 

 

 

#킹메이커 VOD 구매 이벤트

 

마지막으로 B tv 신작 <킹메이커> VOD 구매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해요.

 

<킹메이커>는 치열한 선거판의 중심에 있던 정치인과 선거전략가의 이야기인데요.

 

투표했찜 영화 이벤트에 포함된 B tv 신작 영화 <킹메이커> VOD 고객님을 위한 혜택!

 

추첨을 통해 총 1,000분께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해 드린다고 합니다.

 

39일 수요일까지 진행되며, 318일 금요일에 당첨자 발표 예정이니 잊지 마세요!

 

 

 

 

오늘은 B tv 투표했찜 이벤트와 <킹메이커> 구매 이벤트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20대 대통령선거에서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하시고, B tv와 함께 최애 콘텐츠에도 투표하세요~!

 

‘투표했찜’ 이벤트는 모바일 B tv 에서도 참여 가능합니다!

 

☞ 모바일 B tv 바로가기: https://bit.ly/34bnMnN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