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에서 할인 쿠폰이 쏟아져요~” SK브로드밴드, GS SHOP 손잡고 B tv 프로모션 전개

News/보도자료

by SK브로드밴드 2022. 4. 12. 16:33

본문

 

- 유료방송과 홈쇼핑 사업자간 최초 공동 프로모션
- GS SHOP 10% 할인쿠폰 증정, 봄 신상 의류·청소용품·명품향수 최대 75% 할인
- 구매 고객에게 B tv VOD 5000원 할인쿠폰도 추가 제공
- 업계 간 상생 전략의 일환으로 고객 만족도 제고 기대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사장: 최진환, www.skbroadband.com)GS SHOP과 손잡고, B tv 고객에게 다양한 상품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봄 쇼핑하고 B tv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홈쇼핑 채널을 송출하는 유료방송 업체와 홈쇼핑 업체가 함께하는 첫 특별 이벤트로, 고객 만족은 물론 업계간 상생을 강화하려는 노력을 담았다.

 

B tv 고객이 B tv 혹은 모바일 B tv의 프로모션 배너 이미지에 접속,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문자 메시지로 GS SHOP TV상품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GS SHOP의 대표 의류 브랜드인 쏘울·모르간 신상품과 봄맞이 청소용품 이지드롭, 명품 에트로 향수 등을 최대 75%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6장도 제공된다.

 

GS SHOP TV쇼핑에서 처음으로 물건을 구매하는 고객은 황사방역용 마스크와 마데카크림 중 하나를 100원 특가(매일 선착순 1000)로도 살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인 17일까지 할인쿠폰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B tv VOD 5000원 할인쿠폰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료방송과 홈쇼핑 사업자가 공동으로 시행하는 첫 합작품이다. SK브로드밴드는 B tv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GS SHOPTV 시청고객을 확대할 수 있다. 말 그대로 상호 -(Win-Win)’이 가능한 이벤트다.

 

김혁 SK브로드밴드 미디어CO 담당은 유료방송의 역할은 채널 송출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비즈니스 파트너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 이후에도 홈쇼핑 사업자들과의 다양한 전략적 제휴를 지속해 건강한 동반 성장과 고객 만족 제고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K브로드밴드는 17TV 홈쇼핑을 한 채널에서 모두 만날 수 있는 홈쇼핑 모아보기-B tv 999서비스를 지난달부터 제공하는 등 고객 만족과 업계간 상생을 위한 노력에 힘쓰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