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주행할 드라마를 찾는다면 JTBC 명작드라마 1회 무료! 원하는 기간에만 짧고 굵게 7일 패스!

News/SK브로드밴드 소식

by SK브로드밴드 2022. 6. 14. 18:44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님.

 

오늘도 내 취향에 꼭 맞는 드라마를 찾아 B tv 리모컨을 만지고 계시나요?

 

정주행할 드라마를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짧고 굵은 JTBC 7일 패스를 소개해 드려요.

 

우선 JTBC의 명작 드라마 1회를 무료로 시청하고더 시청하길 원한다면 7일 패스로 7일 동안 무제한 시청하실 수 있답니다~!

 

 

 

JTBC 7일 패스의 또 다른 장점은 정기결제의 부담이 없는 단기권이라는 점인데요.

 

내가 보고 싶을 때 한 달이 아닌 7일 동안, 4,400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청하세요.

 

VOD 2편의 가격으로, 원하는 때에 일주일간 마음껏 즐길 수 있답니다!

 

 

 

 

#JTBC 명작드라마

 

6 22일까지 1회 무료로 볼 수 있는 명작드라마는 총 6편인데요.

 

2020년 박서준(박새로이 역)과 김다미(조이서 역)<이태원 클라쓰>가 그 첫 작품입니다.

 

올해 일본에서 리메이크될 예정이라는 소식이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두 번째 작품은 서른 살 여자 친구들의 고민, 연애, 일상을 그린 <멜로가 체질>입니다.

 

<나의 해방일지>구씨<범죄도시2>강해상으로 핫한 손석구 배우가 출연하는데요.

 

팬들의 마음을 납치하기 전, 구씨 이전의 손석구 배우는 어떤 모습일까요?

 

 

세 번째 작품은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여자와 타인의 얼굴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의 조금은 특별한 로맨스, <뷰티 인사이드>입니다.

 

영화 <뷰티 인사이드>의 드라마 버전으로 영화와는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죠.

 

배우 서현진(한세계 역), 이민기(서도재 역), 이다희(강사라 역) 등 배우들의 열연과 함께 진정한 아름다움의 의미를 한번 찾아보세요!

 

 

 

다음 드라마는 김명민 배우의 또 다른 인생캐, ‘양종훈 교수<로스쿨>입니다.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의 캠퍼스 미스터리와 살벌한 로스쿨 생존기를 담았는데요.

 

김명민 배우의 폭발적인 연기력과진실과 정의를 오로지 법으로라는 문장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다섯 번째 작품은 동명 웹툰 원작의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입니다.

 

드라마는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미래'가 캠퍼스 라이프를 겪으며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성장기를 보여주는데요.

 

얼굴천재 차은우의 남자 주인공 도경석역할이 만화를 찢고 나온 비주얼로 화제가 되기도 했죠.

 

 

마지막 작품은 김수현 작가의 40부작, <무자식 상팔자>입니다.

 

부모와 자식 사이의 충돌과 소통, 그리고 화해하는 과정을 보여주는데요.

 

사회적 이슈인 미혼모 문제를 다루며 미혼모가 겪는 일들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생생한 캐릭터와 배우들의 명연기, 개그 요소가 어우러진 작품!

 

이번 주에는 <무자식 상팔자> 정주행 어떠신가요?

 

 

 

 

#JTBC 7일 패스

 

원하는 기간에 결제하면 4,400원으로 7일간 JTBC의 모든 콘텐츠를 무제한 시청하는 JTBC 7일 패스!

 

6 22일까지 JTBC 명작드라마 6편의 1회를 무료로 시청하고 7일 패스로 무제한 정주행 하세요!

 

<멜로가 체질> <이태원 클라쓰> <뷰티 인사이드>

<로스쿨>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무자식 상팔자>

 

 

혹시 1회 무료 프로모션 기간을 놓치셨더라도, JTBC 7일 패스는 언제든 이용 가능해요.

 

7일이 부족하다면 30일 패스로 길~JTBC의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어요.

 

B tv와 함께 JTBC의 꿀잼 드라마로 행복 충전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