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치 2>를 기다리며! B tv 고객 여러분의 호평을 받은 인기 스릴러 PICK 4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3. 2. 21. 18:46

본문

 

안녕하세요 B tv 고객님, 그리고 스릴러 영화 팬 여러분!

 

스릴러 영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던 영화 <서치>5년 만에 후속편으로 돌아옵니다.

 

<서치 2> 역시 디지털 기기를 사용하여 직접 추적하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오늘은 <서치 2>를 기다리며, 혹은 관람 후에 다른 스릴러 영화를 보고 싶을 때 고려해볼

참신한 소재를 가진 B tv 인기 스릴러 영화를 4편 소개하려고 합니다.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스릴러 영화 4, 지금 함께 만나볼까요?

 

 

 

 

#올빼미

못 본 척해야 살 수 있다

 

실력이 뛰어난 맹인 침술사 천경수’(류준열)은 동네 침술원에서 일하며 가난하게 살고 있습니다.

 

어느 날, 궁에서 의원을 뽑으러 나온 어의에게 발탁되어 궁궐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그는 심장병이 있는 동생을 생각하며 열심히 궁궐 생활에 적응해 갑니다.

 

그러다 오랜 지병이 있는 소현세자’(김성철)가 궁궐로 돌아오고, 그의 병간호를 맡게 되죠.

 

 

 

소현세자의 상태가 악화됐다는 소식을 들은 경수는 침을 놓기 위해 어의와 함께 찾아갑니다.

 

경수는 침을 놓는 어의에게서 이상함을 느끼는데요, 그가 세자에게 독약을 사용한 것이었습니다.

 

사실 아주 어두운 곳에서는 눈이 보이던 경수는 시체를 확인하고 놀라 서둘러 방을 벗어납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경첩에 상처를 입고 도망치는 경수의 뒷모습을 보게 되죠.

 

 

 

진실을 알리려는 찰나, 더 큰 비밀과 음모가 드러나며 목숨마저 위태로운 상황에 빠진 경수’.

 

아들의 죽음 후인조’(유해진)의 불안감은 광기로 변하여 폭주하기 시작하고,

세자의 죽음을 목격한경수로 인해 관련된 인물들의 민낯이 서서히 드러나게 되는데...

 

류준열 배우와 유해진 배우의 뛰어난 연기가 선물하는 몰입감을 B tv에서 확인하세요!

 

 

<올빼미>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올빼미 찾아줘~”

<올빼미>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bit.ly/3IETQBZ

 

 

 

 

#더 메뉴

외딴 섬의 고급 레스토랑에 호손에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스릴러

 

외딴 섬에 위치한 고급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 단 12명에게만 특별한 초대장을 보냅니다.

 

셰프 슬로윅’(랄프 파인즈)의 예술에 경지에 올랐다는 요리를 맛보기 위해 모두가 섬에 모이죠.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하는 외딴 섬에는 레스토랑의 모든 직원이 거주하며 요리에 매진합니다.

 

12명의 손님은 서로를 소개하며 드넓은 바다가 보이는 자리에 앉아 셰프의 요리를 기다립니다.

 

 

 

코스가 시작되고, 예술의 경지에 이른 요리에 미식가 '타일러'(니콜라스 홀트)는 환호합니다.

 

하지만 레스토랑에 초대받지 못한 손님 마고’(안야 테일러 조이)는 뭔가 이상함을 감지하죠.

 

코스로 나온 타코 위에 누군가의 불륜 현장과 자금 횡령의 증거가 인쇄되어 있던 것이었습니다.

 

코스 요리가 하나씩 나올 때마다  셰프가 설계한 완벽한 계획 아래 기이한 일들이 펼쳐지는데

 

그들이 이곳에 초대받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숨겨졌던 위험한 비밀을 B tv에서 확인하세요!

 

 

<더 메뉴>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더 메뉴 찾아줘~”

<더 메뉴>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bit.ly/3SfuFsU

 

 

 

 

#서치

디지털 시대에 맞춘 독보적이고 참신한 연출

 

암에 아내를 잃은 데이빗’(존 조)은 고등학생 딸 마고’(미셸 라)과 서로를 의지하며 살아갑니다.

 

목요일 저녁, 친구 집에 스터디를 하러 간 마고는 아빠에게 부재중 전화 3통을 남기고 실종되죠.

 

데이빗은 딸의 SNS를 탐색하며 그녀의 주변인들을 찾지만 어떠한 친구도 찾지 못하고,

오히려 자신이 딸에 대해 너무나 모르고 있었다는 것을 깨닫고 좌절합니다.

 

 

 

마고의 실종 사건을 담당한 형사 로즈메리’(데브라 메싱)의 적극적인 수사에도

결정적인 단서는 나오지 않고, ‘마고는 쉽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마고의 차가 호수 바닥에서 발견되지만, 그녀의 시신은 어디서도 찾을 수 없었죠.

 

시신을 찾지 못하자 실종은 납치 사건으로 전환되고, 사건이 방송을 타게 됩니다.

 

실종 5일째, ‘데이빗마고SNS에서 그녀의 행방을 찾을 수 있을까요?

 

 

<시치>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서치 찾아줘~”

<서치>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bit.ly/3lPNO8O

 

 

 

 

#콰이어트 플레이스 2

 

영화는 괴생명체의 공격으로 평화로운 일상이 사라지고 474일이 지나간 시점에서 시작됩니다.

 

에블린’(에밀리 블런트)는 자신의 아이들과 함께 은신처를 찾기 위해 집 밖으로 나서죠.

 

괴생명체는 소리에 예민하기에 가능한 한 조용히 이동하던 중,

아들 마커스’(노아 주프)가 덫에 걸리며 지른 비명에 괴생명체가 달려듭니다.

 

괴생명체에게서 도망치는 가족 앞에 나타난 낯선 남자 에밋’(킬리언 머피).

 

가족은 그의 지하 은신처로 함께 도망가지만, 식량이 없기에 내일 바로 떠나 달라는 말을 듣죠.

 

 

 

리건’(밀리센트 시몬스)은 라디오 속 노래가 섬에 있는 생존자들의 신호라고 느끼고,

마커스의 만류에도 혼자 배를 타고 바다 너머의 섬으로 향합니다.

 

어린 딸이 혼자 나갔다는 것을 깨달은 에블린에밋과 함께 그녀를 뒤쫓는데요.

 

과연 에블린은 무사히 딸을 만나고 가족의 은신처를 찾을 수 있을까요?

 

전작과 달리 거대해진 스케일과 더 위험해진 괴생명체를 B tv에서 확인하세요!

 

 

<콰이어트 플레이스 2>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콰이어트 플레이스 2 찾아줘~”

<콰이어트 플레이스 2>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bit.ly/3IEZ7cL

 

 

 

 

참신한 소재를 가진 B tv 인기 스릴러 영화를 4! 재밌게 읽으셨나요?

 

맹인 침술사,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디지털 추적 등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소재는

영화에 참신함과 예측할 수 없는 긴장감을 더해줘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올빼미>, <더 메뉴>, <서치>, <콰이어트 플레이스 2>

 

영화의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이번 주말 B tv 혹은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