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 tv OCEAN 4월 신작 추천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카시오페아>, <더 웨일>, <스위치>

Contents/콘텐츠 추천

by SK브로드밴드 2023. 4. 4. 18:00

본문

 

안녕하세요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님, 그리고 영화팬 여러분!

 

B tv의 월정액 서비스 OCEAN에서는 다양한 영화와 해외 드라마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23 4, OCEAN에서 새롭게 만날 수 있는 신작 영화 4편을 준비했습니다.

 

포근한 봄과 함께 찾아온 따끈따끈한 영화 4편과, 신작 공개 일정을 함께 알아볼까요?

 

에에올등 많은 호평을 받았던 신작 4편을 곧 B tv OCEAN에서 시청하세요!

 

 

 

 

#OCEAN 신작 추천 1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아카데미 7관왕! 이동진이 만점을 준 화제작

 

미국에 이민 와 힘겹게 세탁소를 운영하던에블린’(양자경)은 세무 조사에 시달리던 어느 날,

남편의 이혼 요구와 삐딱하게 구는 딸로 인해 대혼란에 빠집니다.

 

그 순간에블린은 멀티버스 안에서 수천, 수만의 자신이 살아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 모든 능력을 빌려 와 위기의 세상과 가족을 구해야 하는 운명을 마주하죠.

 

 

이동진 평론가는 아래와 같은 말로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를 호평했습니다.

 

미친 듯한 상상력으로 그 모든 세계를 종횡무진 경유한 끝에 찡한 골든벨을 울린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는 여러 시상식에서 다양한 상을 받았습니다.

 

특히 20233, 95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의 7개 부문에서 수상했는데요.

 

작품상 수상에 더해 다니엘 콴다니엘 샤이너트두 감독은 감독상과 각본상을 받았으며,

여우주연상(양자경), 여우조연상(제이미 리 커티스), 남우조연상(키호이콴), 편집상(폴 로저스)

수상하며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저력을 보여줬습니다.

 

호평이 가득한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47, B tv OCEAN에서 확인하세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찾아줘~”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bit.ly/3zxQZ8F

 

 

 

 

#OCEAN 신작 추천 2 <카시오페아>

잊어도 괜찮아, 내일 또 얘기해 줄게

 

이혼 후 변호사, 엄마로 완벽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수진’(서현진).

 

지나’(주예림)의 미국 유학 준비에 수진은 정신없는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런 수진을 위해 아빠 인우’(안성기)가 손녀를 돌보게 되며 세 사람이 함께 살게 되죠.

 

 

 

얼마 후 수진은 교통사고를 당하고, 병원에서 알츠하이머라는 뜻밖의 결과를 듣게 됩니다.

 

사랑하는 딸을 잊을까 봐 두려워하는 수진을 위해 아빠 인우수진의 곁을 지키고,

기억을 잃어도 살아갈 수 있도록 이들 부녀의 애틋한 동행이 시작되는데요.

 

담담한 연출과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로 치매의 현실을 감동적으로 담아낸 영화,

<카시오페아>47, B tv OCEAN에서 확인하세요!

 

 

<카시오페아>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카시오페아 찾아줘~”

<카시오페아>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s://bit.ly/40X8ZF1

 

 

 

 

#OCEAN 신작 추천 3 <더 웨일>

인생을 담은 연기!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작

 

대학에서 영어를 가르치는 영어 강사찰리’(브렌든 프레이저).

 

그는 동성 연인을 잃은 후 우울증과 거듭된 폭식에 272kg의 거구가 되었습니다.

 

찰리는 이런 자신의 모습을 드러내는 것을 꺼리며 세상을 거부한 채 살아가고 있죠.

 

문득 자신에게 남은 시간이 얼마 없음을 느낀 그는 딸 엘리’(세이디 싱크)를 떠올립니다.

 

 

 

전처와 낳은 10대 딸엘리를 너무나 오랜만에 자신의 집으로 초대하지만,

엘리8년 전 동성 연인 때문에 가족을 버린 그를 원망하고 있었는데요.

 

찰리는 매일 자신을 찾아와 에세이 한 편을 완성하면 전 재산을 주겠다고 제안하며,

엘리의 매정한 독설에도 그녀와 화해하기 위해 항상 긍정적인 말로 다가갑니다.

 

인생에 단 한 번 해낼 수 있는 명연기, <더 웨일>411 B tv OCEAN에서 확인하세요!

 

 

<더 웨일>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더 웨일 찾아줘~”

<더 웨일>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bit.ly/3zswqu2

 

 

 

 

#OCEAN 신작 추천 4 <스위치>

하룻밤 사이, 인생이 180도 뒤집어졌다

 

캐스팅 0순위 천만배우이자 자타공인 최고의 스캔들 메이커박강’(권상우).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고 있는 듯하지만 크리스마스 이브에도

유일한 친구이자 뒤처리 전문 매니저 조윤’(오정세)을 붙잡아 거하게 한잔하고 택시를 탑니다.

 

 

 

다음날 낯선 집에서 깨어난박강에게 생전 처음 보는 꼬맹이 둘이 안겨오고,

성공을 위해 이별했던 첫사랑수현’(이민정)이 잔소리를 폭격하며 등짝 스매싱을 날리는데요.

 

게다가 매니저조윤’이 천만배우가 되어 그가 있어야 할 톱스타의 자리를 꿰차고 있습니다.

 

 

화려한 천만배우에서 한 가정의 가장이 된 박강에게 과연 어떤 변화가 찾아올까요?

 

180도 뒤집어진 인생과 다시 찾아온 첫사랑을 414, B tv OCEAN에서 확인하세요!

 

 

<스위치> B tv에서 찾아보기 리모컨의 마이크 버튼 누르고스위치 찾아줘~”

<스위치>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기 http://bit.ly/3ZzwpPD

 

 

 

 

4 B tv OCEAN에서 꼭 봐야 할 추천 영화 4, 어떠셨나요?

 

소개해 드린 4편에 더해 수많은 콘텐츠가 매월 OCEAN을 찾아온다는 사실!

 

4 7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새비지 맨>, <카시오페아>

4 11 <더 웨일>

4 14 <스위치>

4 18 <상견니>

 

다양한 영화와 해외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시청하는 B tv OCEAN에서 만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