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바일 B tv] 용한 복주머니 이벤트에 참여하고 다양한 선물 받으세용!

News/콘텐츠 프로모션

by skbd 2024. 1. 10. 13:50

본문

 

SK브로드밴드 B tv 고객 여러분, 2024 갑진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를 맞이해 모바일 B tv에서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복주머니를 채울 때마다 각기 다른 새해 선물을 드리는 용한 복주머니 이벤트!

 

B tv 추천 새해에 보면 좋은 영화와 푸짐한 선물을 함께 알아볼까요?

 

 

 

 

#모바일 B tv 새해 덕담

 

모바일 B tv 출석체크하고 복주머니를 채우면 선물이 와르르!

 

복주머니를 다 채우면 모비의 새해 덕담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 횟수에 따라 준비된 다양한 선물도 함께 알아볼까요?

 

 

 

 

#용한 복주머니 이벤트

 

2024 갑진년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커피, 백화점 상품권, VOD 할인 쿠폰 받으세요!

 

출석체크 1, 5, 7를 기준으로 추첨 대상이 달라진다는 점을 잊으면 안 되겠죠?

 

 

- 출석체크 1회 이상: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 100

 

- 출석체크 5회 이상: 신세계 상품권 5만원 16

 

- 출석체크 7회 이상: VOD 30% 할인 쿠폰 500

 

- 당첨자 발표: 214()

 

 

선물이 와르르! 쏟아지는 용한 복주머니 이벤트는 모바일 B tv 앱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모비에 접속하셔서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새해 추천 영화도 감상하세요!

 

 

 

 

#새해 영화 추천 1 <문라이즈 킹덤>

 

19659, 카키 스카우트의 아이반호 캠프에서 이라는 소년이 실종됩니다.

 

샘의 자리에는 자신이 없어지면 아이들이 좋아할 것이라는 쪽지만 남아있었죠.

 

샘을 찾던 스카우트 단장 랜디는 그가 부모를 잃고 위탁 가정에서 지낸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요.

 

심지어 위탁 가정의 부모는 샘을 키우기 힘들어 다른 곳으로 보내려는 상황이었습니다.

 

한편 섬 반대편 마을에서는 수지라는 소녀가 동생에게 쪽지 하나를 남겨두고 실종되죠.

 

수지의 어머니는 수지와 샘이 주고받은, 둘이 함께 떠나자는 내용의 편지를 발견합니다.

 

 

 

1년 전 극장을 몰래 빠져나온 샘이 까마귀 분장을 한 수지를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되었고,

 

펜팔을 주고받으며 점점 가까워진 샘과 수지가 둘만의 아지트를 찾아 떠나기로 결심한 것이었죠.

 

카키 스카우트 대원들과 수지의 부모님은 떠나버린 샘과 수지를 찾아 나섭니다.

 

자신들을 찾는 어른들의 눈을 피해 떠난 둘에게 과연 어떤 일들이 일어날까요?

 

 

<문라이즈 킹덤>은 소년과 소녀의 풋풋한 사랑 이야기를 따뜻한 시선으로 그려낸 작품입니다.

 

바쁜 삶 속에서 잊고 있던 풋풋한 사랑의 감정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어요.

 

사랑 가득한 2024년을 위해 <문라이즈 킹덤>을 모바일 B tvB tv에서 만나보세요!

 

 

 

 

#새해 영화 추천 2 <버킷리스트: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

 

자수성가로 백만장자가 된 에드워드와 가난하지만 가족을 위해 헌신한 정비사 카터’.

 

처한 환경이 달라도 너무 다른 이들에게 딱 한 가지의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앞만 보고 달려온 인생과 시한부 판정으로, 삶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이었죠.

 

 

 

에드워드는 버킷리스트를 작성하던 카터에게 모험을 떠나자고 제안하고, 카터는 이를 수락합니다.

 

둘은 앞만 보고 살아온 자신들에게 보상하기 위한 버킷리스트를 작성하고 함께 모험을 떠납니다.

 

버킷리스트를 이루기 위해 떠난 에드워드와 카터에게 과연 어떤 일들이 일어날까요?

 

 

<버킷리스트: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은 삶과 죽음을 탄탄한 스토리로 풀어낸 작품이에요.

 

그동안 잊고 살아왔던, 미뤄 오기만 했던 여러분 각자의 '버킷리스트'가 있을 텐데요.

 

오래된 리스트에 얹은 먼지를 탁탁 털어내고, 영화처럼 멋지게 이뤄보는 한 해 되시기를 함께 응원합니다.

 

가슴 뭉클한 모험 이야기, <버킷리스트: 죽기 전에 꼭 하고 싶은 것들>B tv에서 만나보세요!

 

 

 

 

#새해 영화 추천 3 <인턴>

 

30줄스는 창업 2년 만에 직원 200명을 둘 정도로 성공한 CEO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70은 아내와 사별하고 이런저런 일을 하다가 시니어 인턴에 지원하는데요.

 

벤이 지원한 회사가 바로 줄스가 운영하는 온라인 의류 판매 회사였습니다.

 

시니어 인턴 채용을 잊고 있었던 줄스는 벤을 자신의 비서가 아닌 다른 부서로 보내려고 하죠.

 

하지만 벤은 다른 부서로 이동하기를 거부하고, 줄스의 비서로 일을 시작합니다.

 

 

 

벤은 연륜에서 나오는 현명함으로 줄스와 다른 직원들을 도우며 회사 생활을 훌륭하게 해내는데요.

 

성공한 30살의 CEO와 노련한 70세의 비서 사이에 과연 어떤 일들이 일어날까요?

 

<인턴>은 열정적인 젊은 CEO와 현명한 어른의 장점을 모두 배울 수 있는 영화인데요,

 

새해에 취업, 혹은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께 이 영화를 추천합니다!

 

<인턴> B tv에서 만나보세요!

 

 

 

 

#새해 영화 추천 4 <포레스트 검프>

 

주인공 포레스트 검프는 불편한 다리와 남들보다 조금 낮은 지능을 가진 소년이었습니다.

 

헌신적인 어머니와 첫사랑 제니덕에 그는 편견 속에서도 따뜻한 마음을 가질 수 있었어요.

 

또래에게 괴롭힘을 당하던 포레스트는 자신이 누구보다 빠르게 달릴 수 있음을 깨닫습니다.

 

이후 대학교에서는 미식축구 선수로 활약하고, 군대에서 무공훈장을 받는 등 많은 일을 해내죠.

 

 

 

포레스트는 어머니의 갑작스러운 죽음과 제니와의 이별을 겪으며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합니다.

 

그는 이 역경을 이겨내고 수많은 선택 끝에 삶의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있을까요?

 

삶에 대해 다른 각도로 깊게 생각하게 해주기에, 많은 분들이 인생 영화로 꼽는데요.

 

<포레스트 검프>B tv와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세요!

 

 

모바일 B tv 용한 복주머니 이벤트와 새해에 보면 좋은 영화 4, 어떠셨나요?

 

새해에 어울리는 B tv 추천 영화를 B tv와 모바일 B tv에서 시청하시고

 

여러 가지 경품이 준비된 모바일 B tv 용한 복주머니 출석체크 이벤트도 놓치지 마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