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의 TV, Apple을 만나다. B tv와 함께하는 Apple TV 공식 출시!

News/신규가입 프로모션

by SK브로드밴드 2021. 11. 4. 19:37

본문

 

2021Apple의 마지막 라인업,

Apple TV 4KB tv와 손을 잡고 114일 오늘, 드디어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Apple TV 4K로 즐길 수 있는 유일한 IPTVSK브로드밴드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Apple TV 4K의 장점부터 B tv 고객님께 준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까지~

차근차근 안내해 드릴 테니 잘 따라와 주세요!

 

 

 

 

#Apple TV 4K 주요 특징

 

1.     최고의 하드웨어 성능

- A12 Bionic 칩으로 오디오, 동영상, 그래픽 성능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 방 안을 가득 채우는 몰입감 만점의 Dolby Atmos 사운드에

- Dolby Vision 방식의 4K High Frame Rate HDR로 매끄럽고 선명한 동영상까지!

 

 

2.     최신 프로그램, 영화, 스포츠 그리고 인기 스트리밍 서비스의 라이브

- Apple TV+는 물론, 넷플릭스, 왓챠, 웨이브 등 다양한 OTT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3.     사진, App Store, Apple Music 더욱 다채롭게 즐기는 TV

 

 

4.     터치 지원 클릭패드를 갖춘 새로운 Siri Remote

 

 

5.     최대 두 사람이 각자 AirPods으로 편하게 청취 가능

 

 

6.     AirPlay 아이폰, 아이패드, Mac의 사진, 동영상, 기타 콘텐츠를 TV에서 공유

 

 

 

 

#"오직 B tv에서만" Apple TV+ 6개월 무료

 

오직 SK브로드밴드에서만 Apple의 오리지널 월정액 Apple TV+를 총 6개월간 무료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김지운 감독, 이선균 주연의 <DR.브레인> 등 오리지널 한국 콘텐츠들이 출시할 예정이며

세계적으로 호평 받은 콘텐츠, 에미 수상작 등 꼭 봐야 하는 콘텐츠가 가득하답니다!

 

 

 

 

#SK브로드밴드 B tv 공식 인스타그램 : B tv 더블 이벤트

 

B tv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114일부터 1130일까지 B tv 더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Apple TV 4K를 구매하신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자랑하기 이벤트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

 

2가지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1. 우리집 Apple TV B tv! 친구들에게 자랑하고 iPhone 13 Pro Max 받을 수 있는 기회!

 

Apple TV 4KB tv를 보는데 자랑 안 할 수는 없겠죠?

 

참여하실 때 반드시 확인해야 될 사항이 있는데요!

 

필수 해시태그를 넣어 주셔야 합니다. 아래의 문구를 꼭 넣고 Apple TV를 자랑해주세요!

 

#Btv #당신의_TV_Apple_만나다

 

 

 

자랑하기 이벤트에는 iPhone 13 Pro Max 뿐만 아니라 어마어마한 선물도 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앱등이들에겐 최고의 선물이죠?

 

새로 출시된 Apple TV 4K를 집에 들이신 분이라면 이번 이벤트 꼭 놓치지 마세요!

 

 

 

2. Apple TV 공식 출시! 친구들에게 소문 내고 커피 기프티콘 받자!

 

집에 Apple TV 4K가 없다면? 친구를 댓글로 태그해서 Apple TV 출시 소식을 알리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참여하실 수 있고, 방법도 매우 쉬우니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 해당 게시물을 #AppleTV공식출시 태그와 함께 리그램하면 당첨 확률도 올라간다는 사실!

 

 

 

이벤트 경품으로 무려 100명을 위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준비되어 있어요.

 

Apple TV 출시 소식을 소문 내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지금 바로 B tv 인스타그램에서 소문내기 이벤트로 참여해주세요!

 

 

 

 

 

 

#SK브로드밴드 공식 페이스북 : 빈칸 퀴즈 이벤트

 

? 이벤트가 또 있다고요?

 

SK브로드밴드 페이스북에서 진행되는 있는 빈칸 퀴즈 이벤트에도 참여해보세요!

 

문제는 “Apple TV로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IPTV는 바로 ‘SK브로드밴드 □□□'” 인데요.

 

너무 쉬우시다고요? 그러면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빈칸 퀴즈 이벤트 참여방법은 좋아요 하고 퀴즈 정답 남기면! 위 이미지의 참여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 당첨 확률을 두배로 높이는 방법! 정답을 맞히고 본인 피드에 공유하면 됩니다!

 

퀴즈 당첨자 분들 중 100분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Apple TV 4K 론칭 프로모션

 

위에 소개해드린 SNS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론칭 프로모션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하나씩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

 

 

1. B포인트 3만점 무료 제공!

 

11월 내에 B tvApple TV 4K를 동시 신규 가입신청 완료하신 고객님들을 대상으로 B포인트 3만점을 드립니다.

 

포인트는 1222일에 Apple TV B tvB포인트 3만점이 자동 발급됩니다.

 

 

2. Apple TV 4K 할부금 월 2,200원 할인

 

11월 내에 B tvApple TV 4K를 동시 신규 가입신청 완료하신 고객님들께 월 6,600원인 할부금을 2,200원 할인해 드립니다.

 

 

 

 

#요금제는 어떻게 할까요? 추천 요금제 안내

 

신규 가입 고객이라면! 31,350에 이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안심/스마트 Giga라이트 (wifi) 요금제에 가입하시는 분이라면 월 12,650.

 

Apple TV + B tv ALL 요금제(256개 채널)에 가입하시는 분은 월 4,400+ 14,300원.

 

총 월 31,350에 신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B tv 고객인데 추가로 Apple TV 요금제에 가입하고 싶으시다고요?

 

11월 내에 Apple TV 4K를 추가로 가입하시면 월 4,400,

여기에 B tv Lite(226 채널)를 반값인 월 7,700원에 이용하시면

총 월 12,100Apple TV 4K를 집 안 방에 놓고 즐기실 수 있습니다.

 

*Apple TV 할부금 할인 이벤트는 1130일까지만 진행하고 있는 프로모션 요금입니다.

 

기간 종료 시 월 6,600원입니다. *

 

 

 

 

드디어 114, SK브로드밴드 B tv에서 만날 수 있는 Apple TV 공식 출시!

 

지금 바로 자세히 알아보고 이 많은 혜택들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